본문 바로가기
아카세카 일기

3월 마지막 날 아카세카 일기: 기분 좋아죽는다ㅠㅠㅠㅠㅠ

by Merial 2020. 3. 31.

설명 필요없다 사진 간다 바로

오오 갓겜 오오

그동안 뽑티로는 남자 많이 뽑아봤다. 제일 많이 쓴건 복각 은하수 이벤 때.. 세이메이가 너무 갖고싶어서..ㅎ 못건졌음. 월화석 써서 뽑는건  스텝업 때 딱 두번 뽑아보고 한번도 안뽑아봤다. 사실 이번에도 월화석까지 써가면서 뽑을 생각은 별로 없었는데....

세시 지나서 게임을 켜니까 새 이벤 소개하면서 이 화면이 딱 나오는데 동공이 흔들리는 것이었다;;; 사콘이 너무 예쁜거야 세상에. 근데 이번에 사콘이 가챠가 아니라 랭보라굽쇼? 꾸벅꾸벅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무슨 일이 있어도 사콘 각성 시켜드리겠습니다 충성충성^^

(아 알고보니 사콘이 미츠나리 밑에서 일하는 가신이었다. '미츠나리에게는 과분한 인재'라고 불린대ㅋㅋㅋ 통상 스토리가 너무 읽어보고싶어요...ㅠ)

풍운호걸제 전편 서장 中

그리고 풍운호걸제 전편을 읽는데.. 읽는데 세상에... 이 둘 좀 보세요.. 둘이가 세상에 너무 잘생긴거야.. 진짜 와.. 미쳤냐구.. 그래서 결심을 했지. 아. 이번엔 좀 각이다. 료마가 너무 갖고싶다. 키요모리랑 사콘은 당연히 건질거고 이번엔 료마다. 료마 가져야된다.

그래서 처음으로 월화석 150개 써서 1연차를 돌렸다 (11회 뽑기). 뽑기 클릭하고도 한번 더 뜨는 확인창에서 잠깐 멈칫하긴 했지만 에라이 까짓것 하고 눌렸는데!!

금색이 뜨는거야. 당연하지. 1연차는 최소 1명은 4성 확정이니까. 그래서 조금 실망했다. 료마는 없구나...ㅠ 난 두번은 못돌린다구ㅠ 근데 세상에!!!! 

아아 찬양하라 아아

아아 저 빛나는 츄야가 보이십니까!! 문제는 뽑고도 호걸제 츄야인줄 처음에 순간 못알아보고 음 츄야네 했다가 츄야네에에???!!! ㅋㅋㅋㅋㅋ 그니까 왜 우리 츄야만 다른 애들하고 옷 다르게 입히십니까ㅠ 츄야 무조건 음각 간다ㅠ 넌 음각 표정이 너무 까리했어.

그리고 저거 다른 4성도 두개나 나왔다고!!!!! 세상에 마상에 이게 무슨 일이람. 얼마전에 대형 업데이트 기념으로 11회 무료 뽑기 돌렸을때도 5성 추억의 그릇 미츠나리에 4성 두명 도깨비불 시키부 + 깊은 사랑 아츠시 (❤️) 나왔길래 진짜 기뻤는데 아 이번에도 너무 좋아. 물론 료마가 나왔으면 진짜진짜 좋았겠지만 사실 만족한다. 두번 돌릴 여력도 없지만 돌릴 마음도 안생김ㅎㅎㅎㅎ 료마는 다음번에 또 만나!!!

(조력자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래서 결과는 4성 풍운호걸제 츄야 & 따스한 온천 카마타리 & 사랑의 속박 사콘 이렇게 나왔다. 또 어떻게 카마타리하고 사콘은 통상도 없다!! 서고 들어가면 아예 불도 안들어오고 검은 실루엣이었던 애들인데!! 그래서 더 기뻐!! 

온천 카마타리 나온것도 너무 좋다. 왠지 모르게 예전 놓친 이벤트들 구경할때마다 온천이 그렇게 갖고싶었었는데 >_< 그리고 사랑의 속박도 집회소 분 중에 소우지가 있어서 종종 봤는데 오우... 사콘 각성하고 나서 이미지 너무 기대되고요.. 절대 미리 안찾아볼테다 

아 그리고ㅋㅋㅋㅋ 사콘 나왔길래 순간 내 눈 의심함. 츄야 봤을때보다 더 놀랐다 솔직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사콘?? 사콘이 왜?? 하다가 아 맞다 이번에 사콘 가챠 아니지 하고 정신차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성도 한명씩밖에 없던 애들이 와줘서 너무 좋다. 오로치도 하나밖에 없어서 또 와준거 고맙고 (근데 두명이나 올 일이냐ㅋㅋㅋ) 모리야도 내가 알고보니 음각 하나밖에 없더라구? (그 호빠 옷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기쁜건 소우지!!! 소우지도 3성인데 이제까지 단 한번도 못 만났다. 제일 처음에 옛날 옛적에~ 게임 처음 시작할때 3성 한명 공짜로 주는거 그때 뭐가 뭔지도 모르면서 설명만 읽고 장난치는걸 좋아한다길래 그리고 좀 괜찮게 생겼어서 소우지 골랐었는데ㅋㅋㅋ 그 뒤로 진짜 단 한번도 못만났다. 그래서 이번 소우지 만난거 너무 기뻤어ㅠ 그리고 한명 있는 소우지는 음각성 시켜놨었는데 그때 땅치고 후회했잖아 너무 일러 얼굴 못생겨짐+의상 무엇... 대일본제국 뭐 이런거 떠올려짐 그래서 평소에 뭔가 맘에 안들어서 제대로 보지도 못했는데ㅠㅠㅠㅠㅠ 드디어 소우지 양각성을 해줄 수 있게됐어!!!!

나머지 친구들도 아직 뒷이야기를 본 친구가 없어서 다 상한해방 뿌듯하게 시켜줬다. 결론은 버린 친구 하나도 없다!! 너무 좋아 진짜.

환파 3개 실화냐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야 바로 나온거 진짜 실화냐고ㅋㅋㅋㅋ 세이메이 뽑을때도 뽑티 거의 열장 썼던거 같은데 코빼기도 안 비쳤었는데ㅋㅋㅋ 

내일 이벤 츄야도 있겠다 열심히 달려야지ㅠ 기다려 사콘 내가 가서 구해(?)줄게!!! 키요모리도 얼른 만나자!!!


풍운호걸제 전편 서장 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럴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원의 섬

메인 스토리 기원의 섬 하고 있는 중이다. 배경이 처음 보는 배경이어서 찰칵.

다섯개 나라 다 돌고부턴 메인스토리가 너무 재밌어서 아껴읽는 중이다. 

세이메이가 흑막(?)이라는 썰이 있던데 아직 안 읽어봐서 모르겠다. 스포 싫어요~


사진 하나를 삭제했나보다ㅠ 인연석 어제 만갠가 뽑기 돌리다가 오로치를 처음 만났다...! 그러고보니 오로치도 3성인데 이제껏 한번도 못 만났다. 그래서 나한테 오로치=3성 아닌 3성 이미지였는데 다른것도 아니고 인연뽑기를 하다 만나서 진짜 !!!! 상태였다. 근데 오늘 두명이나 더 뽑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

타케루 ❤️

타케루 목소리를 너무 좋아해서 흑흑흑 조력자로 타케루를 고를 수 있으면 성능 안보고 왠만해선 타케루를 데려가는 편이다. 싸울때 헤이헤이헤이~~!!! 이것도 귀엽고 뭐였더라 오로꼰데루요? 하여간 그것도 귀엽고 민나 오츠카레 어쩌구도 귀엽고 다 귀여워ㅠ (나만 타케루 없어 나만) 

그래서 이번에도 타케루를 데려갔는데 세상에나 오로치랑 둘이 페어로 특별 멘트가 있을줄이야!! 깜짝 놀라서 캡쳐했다. 타이밍 놓쳐서 못할줄 알았는데 다행히 됐어! 그래서 타케루 언제 오 ㅏ .........


미치나가 양각 인연작을 다 채워서 어제 읽었는데 (요새는 인연작 채우는데 더 집중하고 다 채우면 그냥 단련토끼로 바로 레벨업 시켜버린다. 토깽이 너무 많아-_-) 음각도 하도 오래전에 읽었던지라 기억이 안나서 다시 읽어봤다.

통상 미치나가

처음 이 대사를 봤을때만 해도 + 속해있는 집단부터가 <귀족> 이니 좀 잘사는 몸이겠거니 하긴 했었지. 근데 얘 알고보니....

출처는 나무위키

?

"4명의 딸을 덴노가에 시집보내 3명의 덴노의 외조부가 된"

"헤이안 시대뿐만 아니라 일본사 전체를 통틀어 가장 강력한 권력자 중 한 명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시집만 보내고 후궁으로만 세운것도 아니고 덴노의 외조부가 됐다는 말은 결국 덴노가 자기 손자란 말이잖아요ㅋㅋㅋ

미치나가의 이 말은 진심이었다고 한다...


통상 미치나가 음각

그리고 이건 번외로 놀랐던 점. 이 대사 또한 미치나가가 실제로 한 말이라고 한다. 저런 대사를 reality에서 치는 삶이란..;; 처음으로 아 이 게임이 나오는 남자들이 정말로 예전 실존 인물들이었구나를 뭐랄까 이제까진 머리로만 알았다면 마음으로 이해하는 기분이었다.


여튼 이것도 그렇고 저번에 소세키가 한 말도 그렇고 은근 실제 인물의 대사를 가져오는 경우가 있는것같다. 지금도 내가 몰라서 그렇지 더 많을것같다. 가끔 얘 성격 왜 이 모냥..? 혹은 개인적으로 설명이 부족해서 (업데이트 후에 설명이 많이 사라졌어ㅠㅠㅠ) 궁금한 애들은 캐해뿐만 아니라 실존 인물 설명까지 읽는데 참 재밌다. 


결론: 나는~ 행복합니다~ 내일 랭킹전도 너무 도키도키 기대가 된다구요 왜 3시에 시작인건지만 항상 불만일뿐^^ 밤에 밤새지 말고 자라는 세시의 배려인가^_^ 사콘 기다려 금방(?) 데려갈게!!! 

여전히 티스토리는 불편하구나!! 왜 문장 사이 강조하고 싶은 한 단어만 폰트 바꾸기가 안돼는거냐!! 이 블로그의 장점이 뭐야 대체ㅋㅋㅋ

댓글